회사소개

게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즐겁게 게임을 만드는 곳, 넥슨.

이 곳에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1994년 설립된 넥슨은 탄탄한 개발력과 항상 최초를 추구하고 실현해낸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온라인 게임 산업을 선도해 온 글로벌
게임 업체입니다.

1996년 넥슨의 첫 작품이자 온라인 게임의 효시인 바람의나라 를 시작으로,
업계 최초로 부분유료화(Free to Play)라는 비즈니스 모델을 게임시장에
선보이며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습니다.

이어 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등 새로운
시도를 담은 우수한 게임 콘텐츠를 전세계 서비스하며 넥슨 만의 창조적인
DNA를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넥슨모바일, 넥슨 네트워크 등 게임 시장의 급격한 성장함에 따라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전문
고객지원 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국내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현지
법인을 세우고 세계로 진출해 나가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넥슨은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경영을 추구합니다. 투명경영, 상생경영, 사회공헌 이념을 규범화하여 윤리적인 의사결정과 행동의
구체적인 판단기준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구성원의 자세, 고객에 대한 서비스, 외부업체와의 상호공존 등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이념:투명경영, 상생경영, 사회공헌. 윤리규정:윤리강령, 윤리행동지침. 시행제도 및 프로그램:사이버 제보실,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윤리경영 이념:투명경영, 상생경영, 사회공헌. 윤리규정:윤리강령, 윤리행동지침. 시행제도 및 프로그램:사이버 제보실,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사업 연혁

Business history

2020년 넥슨 연혁
            7월
            넥슨재단초등컴퓨팅교사협회와 ‘하이파이브 챌린지(High-5ive Challenge)’ 진행
            사회공헌네오플, 인재양성 프로그램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제휴넥슨,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IP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바람의나라: 연모바일 신작 '바람의나라: 연' 국내 정식 서비스 개시

            6월
            FIFA 모바일‘EA SPORTS™ FIFA 모바일’ 국내 양대 마켓 정식 출시
            제휴SKT와 자사 캐주얼게임 내 제휴 프로모션 진행
            사회공헌제 5회 ‘청소년 프로그래밍 챌린지(NYPC)’ 일정 공개
            투자넥슨-원더홀딩스, 게임개발 조인트벤처 설립

            5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카트라이더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결승전 실시

            4월
            사회공헌네오플, 장애인 복지시설 네 곳에 휠체어 리프트 장착 특수차량 기부
            제휴넥슨, SKT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넥슨재단넥슨재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운영기금 3억원 전달

            3월
            FIFA 모바일EA SPORTS™ FIFA MOBILE 한국 지역 퍼블리싱 계약 체결
            V4대만·홍콩·마카오 글로벌 시장 첫 출시

            2월
            카운터사이드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정식 출시 (2월 4일)
            사이퍼즈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 결승전 실시

            1월
            엘소드유저 행사 '홀로그램 콘서트' 성황리 개최
            V4광고 모델 백종원과 길드 모임 '브이포차' 개최

넥슨 CI

Corporate Identity

넥슨을 통해 재미 속으로 들어가다.
넥슨은 GLOBAL FUN LEADER로서 재미를 통해 즐거움에 대한 신뢰를 주는 브랜드입니다. 넥슨의 심볼마크는 3가지 의미로 구성된 공간의 형태로서
사용자(USER), 재미(FUN), 게임(GAME)이 넥슨과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호기심을 유발하는 넥슨 공간(NEXON SPACE)의
아이덴티티는 유니크한 넥슨만의 게임, 즐겁게 일하는 회사, 넥슨으로 들어가는 게이트의 의미를 담았으며, 전용 서체, 전용 색상 등 시각적 요소들은 넥슨이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즐거움의 의미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넥슨 로고 사용 가이드 흰배경, 검은 배경

넥슨 로고 폰트 사이즈 및 간격

넥슨 로고 지정 컬러 가이드

사이버 제보실

여러분의 용기 있는 제보가 더 좋은 기업환경을 만들어갑니다.

사이버제보실은 독립적, 객관적으로 조직/운영되고 있으며, 넥슨 컴퍼니 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 부당한 요구, 금품∙향응 수수, 기타 부정/비리 행위를 제보하는
공간입니다.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은 제보자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히 비밀이 유지되며, 제보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정당한 제보를 이유로 신분상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 회사는 제보자가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도록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정행위에 가담하였으나
자진신고하는 경우에는 제제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제보하기

결과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