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ON Business
Game Business
넥슨은 신선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보다 폭넓은 게이머에게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포함한 모바일게임을 계속해서 개발하며 북미,유럽,일본,중국,대만 등을 포함한 150개국의 나라에 수출하는 등
넥슨은 빠른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발맞추어 지속적인 투자와 경영을 하고있습니다.
Contents Business
캐릭터, 스토리, 영상, 음향 등 게임 속 콘텐츠를 온/오프라인으로 확장하여 문화 콘텐츠 산업으로서 게임의 가치를 높이고 유저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임 음악회, 네코제, NDC등 유저 그리고 개발자들과 함께 얼굴을 마주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단순히 게임 개발로만 끝나지 않고 그 안에서 좀더 창의적이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생산하고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Online Game
RPG, 캐주얼, FPS, AOS, 스포츠 장르를 아우르는 가장 폭넓은 온라인 게임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최상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향성을 가진 이벤트들을 통해 기존 사용자들을 유지하고, 신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유저를 활발하게 영입하고 있으며,
다른 기업들과의 활발한 콜라보진행 등을 통해 넥슨만의 창의성 가득한게임을 알리고 있습니다.
Mobile Game
참신한 시도를 담은 다채로운 모바일 게임들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으며,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를 통해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게임마다 활발하게 운영되고있는 모바일 커뮤니티와 캠페인 및 콜라보 이벤트 등을 통해 지속적인 투자와 경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